안녕하세요 A/S처리 관련 문의 입니다.
1. 접수방법 : 고객센터 내 A/S접수를 통해 양식에 맞게 접수 부탁드립니다.
2. 비용안내 : 제품에 따라 비용이 각각 다르게 처리 되며, 구매 사용 후 한달 이상 상품은 소정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처리기간 : 제품 수령 후 7일~14일 소요
4. AS불가항목
- 고객 과실로 인한 물리적인 힘에 의한 파손
- 제조사 단종으로 인해 부품수급이 어려운 제품
- 사용시 소모되는 소모품에 해당하는 제품
- 수입사 변경으로 인해 제품 수급이 불가능한 경우
- 다른 수입사/병행수입 제품
A/S처리관련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