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Q:건전지가 들어가는 제품 불량 반품/교환전 확인
  • Writer 잼버스코리아
  • Date 2018-11-26 19:21:04
  • 추천 추천하기
  • Hit 42

안녕하세요 잼버스코리아입니다.


건전지가 들어가는 제품에 관련한 불량 반품/교환/AS신청 전 확인 체크 부탁드립니다.


1. 새건전지 교체 후에도 같은 증상인지

2. 건전지가 맞게 들어가 있는지


접수 전 체크해주시면 수월한 상담 진행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건전지 방전에의한 증상으로 AS보내주실 경우 택배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방전에 의한 증상

1. 소리끊김 또는 기계음 증상

2. 소리가 약하게 들림

3. 불빛이 약하게 보이거나 나오지 않음.

4. RC의 경우 작동이 안됨.

5. 움직임이 느림 또는 금방 꺼짐.


(※ 제품에 따라 건전지 교체가 불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 건전지 교체 불가능한 제품은 고객 센터로 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